르포 마사지 업소 10곳 중 7곳, 성매매 유도 시사저널

르포 마사지 업소 10곳 중 7곳, 성매매 유도 시사저널

르포 마사지 업소 10곳 중 7곳, 성매매 유도 시사저널

Blog Article


마사지사 머리속에도 주말 쉬고 싶은 마음은 간절합니다. 따라서 주말 마사지를 할 경우 종종 성의가 없는 마사지사를 만나기도 합니다. 아난타라 시암 방콕 호텔(Anantara Siam Bangkok Hotel)에 있는 아난타라 스파는 전통 아유르베다 요법에 태국 고유의 요법을 결합하여 신체의 균형을 되찾아주는 서비스를 중점으로 한다. 이곳의 프로그램은 대부분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30분 집중 녹차 바디스크럽으로 시작하여 피부에 광채를 더해주는 30분 우유 목욕으로 마무리된다. 그 사이에 마음이 편안해지는 분위기에서 숙련된 마사지사가 제공해주는 타이 마사지를 입맛에 따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2명이 오면 1명만 돈내고 1명은 무료라는 의미입니다. 후아힌의 "소 소피텔소"와 같은 리조트도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합니다. 푸켓라구나 단지내 앙사나 스파등에서도 종종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우기에는 고객이 없기 때문에 한 사람이라도 더 모시기 위한 프로모션이 호텔스파에 많습니다. 잘 이용하면 브랜드 마사지점과 비슷하거나 좀더 내는 요금으로 호텔스파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마사지사에게  "쿤(당신), 츠 아라이캅(여성은 카)?"하고 물어봅니다. 이렇게 가볍게 대화하면 고객과 마사지사의 교감이 어느 정도 이루어집니다. 친구같은 분위기를 이끌어내면 마사지사는 더 노력합니다. 요즘 안마의자나 마사지 기계 등 좋은 상품들이 많이 있지만 아무리 좋은 기계라도 결코 사람 손으로 해주는 시술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세계 여러 나라를 다니면서 많은 마사지를 받아보았지만 동남아에서는 단연코 태국이 마사지에서는 최고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시간은 보통 다리마사지는 한시간, 전신마사지는 두시간 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한시간, 한시간반, 두시간, 세시간 상관 없이 원하는데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방콕에서는 마사지 가게들이 천차만별인 만큼 어떤 가게에 가서 어떤 서비스를 받는 게 좋을지 당연히 고민되실 것입니다.


그 당시 가격도 한화로 약 12만 원가량으로 6시간짜리 프로그램 치고는 매우 저렴했던 것 같습니다. 그때의 좋았던 경험으로 22년도에도 다시 방문을 하여 약 3시간가량의 스크럽+ 오일 마사지의 시술을 받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디오라"와 비슷한 편이고 시설이나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비슷합니다. 혜리는 현재 묵고 있는 숙소를 공개했는데 호텔 내분에는 매우 큰 테이블과 회의실, 넓은 주방까지 갖춰져 있었습니다. 혜리는 "엄청 큰 냉장고가 있어서 잔뜩 사놔도 문제가 없을 것 같다"라며 이어 혜리는 "혼자쓰기엔 너무 아깝다.누구 데려올 걸"이라고 아쉬워했습니다.


“필 굿(Feel Good)” 마사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직원들도 친절하다. 사야몬 마사지에서는 이 지역 최저가에 풀타임 고급 정통 타이 마사지 또는 시원한 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그 유명한 빠뚜남 시장(Pratunam Market)이 바로 건너편에 있어서 마사지를 급히 끝내고 쇼핑을 하러 가고 싶다면 할인된 가격에 익스프레스 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다. 그러나 시간이 있다면 풀타임 마사지를 느긋하게 즐기면서 마사지사의 능숙한 손길을 통해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시원하게 풀어볼 것을 추천한다. 더 라벤더 마사지 바이 아룬다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사지샵이다. 좀 더 조용하고 느긋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개인실을 요청하면 된다.


로비에 있는 작은 냉장고에는 음료수가 비치돼 있었고, 방이 배정되자 태국인 여성 마사지사가 플라스틱으로 된 목욕바구니 같은 곳에 여러 가지 물건이 담긴 가방을 들고 나타났다. 킴스 마사지가 마사지점을 급격하게 늘리면서 마사지사관리가 안되고 있는 상황에서 아일랜드스파는 매력이 있습니다. 이름을 묻는 이유는 몇가지 의미가있습니다.마사지사의 정보를 기본적으로 알아내는 방법이고, 마사지사에게는


그냥 웃으면서 정중하게 원하지 않는다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분 좋은 인사로 마음의 문을 열고, 웃는 얼굴로 내가 어디가 더 아프다 좋지 않다고 표현하면서 잘 해달라고 이야기 하는 공손한 몸과 마음이 좋은 서비스로 돌아온다고 생각합니다. 영어는 서로 잘 안된다고 해도 바디랭귀지로도 충분합니다. 보통 마사지는 다리끝 즉 발바닥에서 시작해서 한쪽 다리 위까지 올라오고 다음에는 다른 한쪽 다리, 이후에는 양쪽 팔로 이어집니다. 이후 업드려서 다시 다리와 몸통, 허리, 등, 목 어깨 등으로 이어집니다.


마사지로 유명한 나라를 꼽으라면 중국과 태국을 들 수 있는데요, 중국이 아주 역사가 깊죠, 기원전 3천년 - 오래 전부터 건강관리를 위한 수기치료 즉 마사지가 발달한 나라가 바로 중국입니다. 수쿰빗 거리를 걸어가다보면 다섯집 건너 한집은 마사지샵일 정도로 크거나 작거나/ 화려하거나 소박하거나/ 개인 또는 프랜차이즈 마사지샵이 즐비합니다. 그 중에서 방콕 관광객들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태국 프랜차이즈 마사지샵 헬스랜드 후기를 기록해보겠습니다. 김포에 이어 이천의 B업소도 성남의 마사지 업소도 불법 성매매를 음성적으로 하고 있었던 것이다. 관할기관이 제대로 단속하지 못하는 현실로 인해 선량한 다수 마사지업소가 피해를 볼까 우려된다. 이름외에 나이,고향을 묻는 이유는 마사지사들의 이름이 같은 경우가 흔하기 때문입니다.


좋은 마사지사를 찾아내는 방법은 브랜드가 있는 스파,마사지샵을 찾는 것입니다. 브랜드가 있는 스파,마사지샵들은 마사지사 관리를 비교적 잘합니다. 브랜드스파,마사지샵이라고 마사지실력이 좋다고 단정할 수 는 없습니다. 브랜드 스파,마사지샵중에서 추천하는 곳은 워킹게스트 손님보다는 예약해서 오는 스파,마사지샵들입니다. 외국인 관광객보다 현지인 비율이 높은 곳이 좋습니다. 태국 부유층들은 외국인 손님이 빈번하게 드나드는 스파,마사지샵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헬스랜드 스파의 여러 지점은 큰 규모와 저렴한 가격 때문에 붐비는 경향이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도록 하자.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도심에 있는 정통 일본식 스파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본식 고객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 방문했다면 실제 온천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며 전통적인 온천욕 문화 체험과 더불어 월풀과 탄산수 욕조 체험을 해볼 것을 추천한다. 물론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활력과 생기를 되찾을 수도 있다.


웅장한 요새와 궁전부터 활기찬 시장과 축제에 이르기까지 자이푸르의 왕실 유산, 문화, 미식의 즐거움에 빠져보세요.

휴게텔 휴게텔추천 휴게텔후기 휴게텔후기 휴게텔후기

Report this page